알로봇 시즌 오프 진행, 여름 홈웨어 소비자 관심 증폭

Today's News

< 브랜드 >

알로봇 시즌 오프 진행, 여름 홈웨어 소비자 관심 증폭

Friday, Aug. 6,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323
서양네트웍스의 키즈브랜드 ‘알로봇’이 역대급 폭염을 맞아 수영복 판매와 시즌오프 소식으로 미소를 짓고 있다.




유독 더운 올 여름 코로나 시기에도 불구하고 알로봇의 수영복 판매가 호조를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알로봇의 스윔웨어는 여름철 휴양지의 감성을 담은 귀여운 캐릭터와 색감으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따가운 자외선으로부터 아이의 여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알로봇의 래쉬가드와 워터레깅스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알로봇은 스윔웨어 외에도 알로봇은 여름을 맞아 시즌오프 세일도 진행하고 있다. 최대 40%의 할인가로 진행되는 이번 시즌오프에서는 여름철 휴양지에서 입기 좋은 바캉스 룩부터 홈웨어까지 만날 수 있다.




이번 알로봇의 시즌오프 행사에서는 트렌디한 패턴인 페이즐리 시리즈부터, 쿨원사 사용으로 집에서도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알로봇 트레이닝 세트와 쿨하트로비 세트 등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알로봇 관계자는 “지속되는 폭염으로 지친 소비자를 위해, 시원한 시즌오프 소식을 알린다”며 “이번 시즌오프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로봇의 상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는 알로봇 뿐만 아니라 블루독, 밍크뮤, 래핑차일드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