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 삼성전자 등 ‘비스포크 웨딩클럽' 진행

    mini
    |
    21.08.04조회수 4029
    Copy Link



    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가 10월 31일까지 삼성전자 포함 웨딩 업계 대표 브랜드들과 함께 ‘비스포크 웨딩클럽(BESPOKE Wedding Club)’을 진행한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은 삼성전자가 예물∙가구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분야별 대표 브랜드와 제휴해 총 9개 브랜드가 웨딩∙신혼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국내 웨딩 주얼리의 가장 독보적인 브랜드 골든듀(예물)과 함께 한샘(가구), 서울신라호텔(숙박), 하나투어(여행), 에스티 로더(뷰티), 삼성물산 패션 부문(예복), 다이렉트 결혼준비(컨설팅), 바른손카드(청첩장)이 제휴 대상이다.

    골든듀는 이 서비스를통해 골든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30만원 금액 바우처를 증정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라면 선착순으로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삼성닷컴을 통해 응모자 정보 입력 후 비스포크 웨딩 클럽 쿠폰을 발급 받고 올해 12월 말까지 브랜드가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든듀는 “올 하반기결혼 준비를 하는 고객들이 웨딩 대표 브랜드들과 함께 제공하는 혜택을 한 번에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비스포크 웨딩 클럽에 참여하게 됐다”며 “해당 서비스를 통해 어려운 시기에 결혼 준비를 하는 신혼 고객들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한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