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애슬레저~골프...올라운드 플레이

    mini
    |
    21.07.28조회수 5045
    Copy Link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젝시믹스가 아웃도어와 일상복 겸비한 멀티룩으로 여름 사냥에 나선다.

    래프팅, 서핑 등 여름 레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워터스포츠용 액티브웨어를 찾는 사람들을 겨냥해 휴양지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 젝시믹스는 신제품 ‘엑스프리즈마 알파’를 내놓으며 고객 확장에 나선다. 이 아이템은 워터스포츠, 실내운동복, 데일리룩으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엑스프리즈마’ 원단을 사용한 제품이다.

    생활방수 기능으로 물 속 저항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이염과 워터용 원단 특유의 광택을 없애고 일반 레깅스와 같은 매트한 질감으로 제작돼 일상 운동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99%로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땀과 물을 빠르게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과 시원한 감촉으로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젝시믹스는골프와 테니스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을 겸할 수 있는우먼라인‘투인원 패널 플레어스커트’도 선보였다. 활동성을 더한 짧은 이너 레깅스 위에 스포티한 포인트를 더한 플레어 라인이 포인트이며,부드러운 촉감과 시원한 쿨링기능으로 최적의 퍼포먼스를 도와준다.

    회사는 물론 퇴근 후 운동이나 야외 활동 등 운동을 즐기는 여성들이라면,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부츠컷 팬츠'를 추천한다.이 제품은 포멀한 디자인에 레깅스 특유의 기능도 더해져 오피스룩과 운동복 듀얼 모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