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키즈, 기생충 출신 아역배우 정현준 모델 발탁

Today's News

< 브랜드 >

폴햄키즈, 기생충 출신 아역배우 정현준 모델 발탁

Wednesday, July 21,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3823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POLHAM KIDS)가 영화 '기생충'부터 드라마 '마인' '보이스4'의 대세 아역배우 정현준을 광고모델로 전격 발탁하고 함께한 가을화보를 선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정현준은 훈훈한 외모는 물론 성인모델 못지않은 패션센스와 미소로 폴햄키즈의 가을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폴햄키즈는 2021 가을부터 온라인 전용 셋업라인을 대폭 확대해 편안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다양하게 제안할 예정이다. 파스텔 톤의 따뜻한 컬러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그래픽이 돋보이며 여기에 폴햄키즈의 마스코트인 폴키(곰)와 여우, 코알라, 나무늘보 등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 전하는 환경과 지구를 살리기 위한 위한 메시지도 담았다.

폴햄키즈의 새 얼굴로 발탁된 아역배우 정현준과 강혜린은 첫 만남과 촬영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는데 정현준은 착용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표정과 시크함으로 역시 대세 아역배우임을 입증했으며 강혜린은 자유분방한 포즈와 표정연기로 톡톡 튀는 매력을 뽐냈다.

관계자는 “21FW시즌부터 새롭게 발탁된 아역배우 정현준과 강혜린 모두 넘치는 끼와 생기발랄한 표정으로 폴햄키즈의 브랜드 컨셉인 ‘건강하고 편안한 캐주얼 라이프’를 잘 표현해 냈다. 앞으로 공개될 화보에서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시즌 데일리룩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