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키즈, F/W 키 아이템 물량 360% 늘려

Today's News

< 브랜드 >

탑텐키즈, F/W 키 아이템 물량 360% 늘려

Monday, July 19,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896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탑텐키즈(TOPTEN KIDS)'가 쉘파, 덤블보아, 리얼라이트구스 등 올 F/W 주력 아이템의 물량을 전년대비 360% 확대했다.

탑텐키즈 쉘파 집업은 전체 10가지 컬러 중 4가지 컬러가 선판매 되며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에 쉘파 안감의 본딩처리로 방풍효과까지 뛰어나 아이들의 야외 활동에 유용한 아이템이다. 지난해 첫선을 보이며 론칭 한달만에 완판을 기록한 탑텐키즈의 덤블보아 라인은 올해 전년 대비 360% 물량을 확대했다.

특유의 몽글몽글한 소재가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고 두툼한 두께감으로 보온성을 살린 덤블보아는 롱집업과 숏집업 2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며 소프트한 아이보리, 베이지, 스카이블루 부터 핑크, 카키, 퍼플까지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아이들의 감성을 반영했다.

리얼라이트구스는 크루넥 베스트, 크루넥 점퍼, 스탠드넥 베스트, 스탠드넥 점퍼 등 남아, 여아 포함 7개 스타일에 25컬러로 시즌 간절기를 위한 실용성과 기능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거위털 90/10 충전재로 복원력과 보온성이 뛰어나 한겨울 코트나 패딩안에 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3040 성인 소비자들의 추천 후기로도 입소문이 난 탑텐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탑텐키즈 관계자는 “매해 뜨거운 반응으로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선판매 프로모션은 올해 물량과 스타일을 더 확대하였으며 이번 1차 프로모션도 준비한 물량 전체 완판을 기대하고 있다. 가격대는 2만9900원에서 6만9900원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하였으며 소비자들은 한가지 아이템 가격에 두가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탑텐키즌 F/W 키아이템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선판매 프로모션에서는 F/W 신상품 10가지 스타일이 선공개되며 37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