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임영웅 '알로하 셔츠' 리뷰 영상 공개

    안성희 기자
    |
    21.07.19조회수 5204
    Copy Link
    세정(대표 박순호)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다채로운 패턴의 ‘알로하 패턴 셔츠’ 7종을 출시한 가운데 전속모델 임영웅의 리뷰 영상을 선보이며 고객몰이하고 있다.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해당 영상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임영웅 미니 포토 카드 3종’과 ‘임영웅 프린트 장우산’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알로하 패턴 셔츠는 웰메이드에서 판매하는 '인디안'에서 내놓은 제품으로 해변가 풍경, 파인애플, 트로피컬 나뭇잎 등 화려한 패턴을 가미해 이국적이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여름철 하나만 걸쳐도 한층 더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알로하 패턴 셔츠’는 여름철 소재로 손꼽히는 이지케어, 에어홀, 서커 원단을 두루 사용했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원단에 신축성을 강화했다. 컬러는 화이트, 네이비, 레드 등 7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웰메이드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서머 바캉스 룩 추천 기획전’을 실시한다. 인디안 알로하 패턴 셔츠를 비롯해 이 밴드(E-band)로 허리 사이즈 조절이 간편한 ‘알로하 프린트 반바지’,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의 ‘플라워 프린트 셔츠, 원피스’ 등 다양한 패턴 아이템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남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News Image
    한섬, '시스템' 올해도 파리 접수...홀세일 수주액 ↑
    24.01.18
    News Image
    이스트쿤스트, 2024 봄 컬렉션 1차 라인업 선봬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