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롯,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온앤더뷰티 입점

Today's News

< 브랜드 >

잉글롯,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온앤더뷰티 입점

Monday, July 12,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794



잉글롯이 지난 6월 30일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으로 그 행보를 성공적으로 확장한 잉글롯은 온앤더뷰티 입점을 통해 소비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지역적 폭을 넓혔다. 체험형 편집숍인 온앤더뷰티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잉글롯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그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잉글롯은 기존의 베스트셀러인 퍼펙트 피니쉬 루스 파우더 및 AMC 페이스 리퀴드 블러쉬를 비롯 네일, 립, 아이, 페이스 등의 코스메틱 전체 카테고리를 입점하여 80여 종의 다양한 품목을 온앤더뷰티에서 소개하고 있다.

2021년 SS “My Natural Glow”를 컨셉으로 한 룩북을 선보인 잉글롯은 “선키스드sunkissed” 메이크업 주제의 220만 유튜버 이사배 광고 이후, 해당 AMC 블러쉬 제품의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잉글롯 관계자는 “룩북 및 광고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날이 갈수록 쇄도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입점이 의미 있는 확대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