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X골프왕, 아이코닉 척70플레임 화제

Today's News

< 브랜드 >

컨버스X골프왕, 아이코닉 척70플레임 화제

Thursday, July 8,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770


컨버스코리아(대표 주형준)의 '컨버스'가 '타일러, 더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와 척 70 실루엣으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상품의 이름은 '컨버스X골프왕 척 70플레임'이다.

컨버스는 지난 2017년부터 힙합신(scene)을 넘어 유스 컬처를 이끌고 있는 아티스트 겸 래퍼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왔다. 이번 컬렉션에서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그의 시그니처인 플레임 프린트와 골프왕 팔레트에서 가져온 새로운 컬러를 척 70에 조합했다.

특히 지난 몇 년간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컬렉션의 상징이었던 대담한 플레임 패턴은 그의 개성을 완벽하게 보여주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뉴트럴 톤 캔버스에 입힌 핑크색 플레임과 밝은 파란색 디테일은 선명한 대비를 이뤄 오리지널 디자인을 연상케 하며, 클래식 러버 미드솔에 핑크색의 핀 스트라이프를 적용해 생동감을 표현한 것이 이번 협업의 특징이다.

장인 정신이 깃든 컨버스의 헤리티지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독특한 미학이 만나 탄생한 컨버스 X 골프왕 척 70 플레임은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자사몰)와 무신사, 컨버스 홍대점과 서면점, 카시나 한남, 웍스아웃 라이즈, 케이스스터디에서 판매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