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어클락, 셔츠 아이템으로 핫서머 준비 완료

Today's News

< 브랜드 >

커스텀어클락, 셔츠 아이템으로 핫서머 준비 완료

Monday, July 5,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268


씨오리퍼블릭(대표 김명종)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스텀어클락’에서 핫서머 시즌을 겨냥한 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 룩북의 테마는 'Journey to the Lagoon'으로 따뜻한 남쪽 나라의 바다 속에서 발견할 수 있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산호의 모습과 함께 커스텀어클락의 핫서머 셔츠를 표현했다.

이번에 발매된 셔츠는 시티보이 드랍숄더 오버핏 셔츠와 린넨 코튼 롤업 반팔 셔츠, 린넨 코튼 릴렉스핏 오픈 카라 셔츠, 100%라미 쿨 긴팔 셔츠, 소프트 반팔 카라 카디건이며 주력으로 내세우는 아이템은 ‘시티보이 드랍숄더 오버핏 셔츠’다.

시티보이 드랍숄더 오버핏 셔츠는 일본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뽀빠이 (POPEYE)의 스타일 디렉터 아키오 하세가와 (Akio Hasegawa)가 제안한 시티보이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었다. 스타일링을 할 때 착용할 아이템들을 훨씬 더 업사이징 하는 것이 시티보이 스타일이 특징으로 이번에 발매한 커스텀어클락의 시티보이 드랍숄더 오버핏 셔츠도 어깨와 가슴폭은 정 핏에서 2~3사이즈 업 사이즈된 오버핏으로 기획되었으며 넓은 품과 상반되는 트렌디한 기장감의 총장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룩북과 함께 제작된 패션필름에서는 산호 바닷속에 두 남녀가 해파리 함께 신비로운 모습을 감각적이 3D영상으로 제작하여 시선을 끌고 있다. 김선호 컨텐츠제작팀 차장은 “커스텀어클락의 가진 고유의 정직하고 기본에 충실한 무드를 평화롭고 아름다운 바다 속 공간에 담아내어 연출하고자 했다”고 컨텐츠 기획의도를 밝혔다.

이번 커스텀어클락의 핫서머 셔츠 컬렉션은 무신사와 커스텀어클락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발매기념으로 무신사과 커스텀어클락 인스타그램에서 제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