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온, 온라인 활약 지속... 이번엔 29CM와 팝업

Today's News

< 브랜드 >

온앤온, 온라인 활약 지속... 이번엔 29CM와 팝업

Thursday, July 1,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266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민경준)의 영 컨템퍼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온라인 셀렉트숍 '29CM'와 처음으로 팝업 기획전을 연다. 온라인 플랫폼과의 다양한 협업으로 온라인 여성복 마켓에서 저변을 넓히려는 것.

온앤온은 발빠르게 온라인 시장을 캐치하고 동시에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며 온라인 브랜드로 안착하고 있다. 일례로 W컨셉을 통해 첫 단독 론칭한 여름 컬렉션 출시 제품들이 대다수 W컨셉 내 톱셀러 랭킹을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보였다.

온앤온이 이번 29CM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대표 아이템은 셀럽 차정원이 착용한 점프수트 스타일 셋업과 김성은 볼륨소매 스모킹 원피스, 데일리룩으로 좋은 문가영 체크 플리츠 원피스, 뮤즈 기은세가 픽한 플라워 프린트 롱 원피스 등이다.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다양한 여름 원피스를 한데 모았다. 더불어 스테디셀러 린넨 자켓과 여름 트위드 반소매 재킷과, 유명 아이돌의 착용으로 화제가 된 여름 블라우스 또한 선보인다.

오는 13일까지 2주간 진행하여 6월 30일 수요일에는 24시간 단 하루 동안만 선보이는 수요입점회를 진행하기도 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