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오리지널, 언택트 휴가 콘셉트 화보 주목

    곽선미 기자
    |
    21.06.17조회수 5398
    Copy Link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프로스펙스'가 여름을 타깃으로 한 '오리지널' 라인 화보로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프로스펙스의 기능성에 기존에는 볼 수 없던 오리지널 라인만의 뉴트로 감각을 물씬 드러낸 아이템들이 신선하다.

    프로스펙스오리지널의 이번 여름 화보는 '언택트 휴가'를 콘셉트로 나만의 공간에서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휴가를 즐기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해변, 사막 위 오아시스, 푸르른 초원과 설렘 가득한 공항 등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떠나고 싶은 열망을 풀어내며, 마치 여행을 떠난 것 같은 에너지 넘치는 무드를 연출했다.

    화보에서는 시원스러운 휴가 무드와 함께 프로스펙스오리지널 라인이 가진 고유의 감성을 한껏 강조한 아이템이 돋보인다. 레트로 무드를 강조한 디자인과 강렬한 색감, 무심한 듯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편안하면서도 힙한 감성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여름 스타일링에 중점을 뒀다.

    컬러는 베이직한 화이트와 블랙, 그레이를 바탕으로 민트와 핑크, 레드 등의 컬러를 활용하고 오륜기 모티브의 로고 플레이를 적용해 경쾌함을 더했다. 여름에 꼭 필요한 기능성을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풀어내며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존에 기능성 스포츠웨어와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선보이던 것에서 좀 더 나아가 어깨 부분 절개가 돋보이는 오프숄더 원피스, 메시 소재의 버킷햇, 슬림한 벨트를 레이어드한 스타일도 제안한다. 레이어드 한 티셔츠에 볼드한 샌들과 숏팬츠로 더욱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착장도 선보였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개성 있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언택트 휴가를 즐기는 MZ세대들의 패션 스타일링과 라이프스타일을 이번 시즌 화보에 자연스럽게 담아내고자 했다”며, “레트로한 무드가 돋보이는 프로스펙스의 이번 오리지널 라인은 물놀이에 적합한 물빠짐 및 흡습속건 등 기능적인 디테일을 적용해 실용성과 가벼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만큼 시원한 여름 휴가 스타일링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