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에비던트 얼티밋 와플 풋웨어 컬렉션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반스, 에비던트 얼티밋 와플 풋웨어 컬렉션 출시

Monday, June 14,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488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에비던트 얼티밋 와플(EVDNT UltimateWaffle)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비던트 얼티밋 와플 컬렉션은 ‘얼티밋 와플’ 구조가 적용된 라이프스타일 실루엣으로 더욱 우수한 쿠셔닝과 지지력을 위한 빌트-인 울트라쿠시(UltraCush™) 풋베드 그리고 안정적인 지지력을 위한 내부 생크 구조가 더해진 반투명 아웃솔이 더해졌다.

내부에는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럭스라이너(LuxLiner™) 기술이 적용됐으며, 어퍼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소재가 사용됐고, 가죽 소재를 덧대어 포인트를 주었다.

반스의 풋웨어 디자인 디렉터 나다니얼 이오트(Natanial Iott)는 “스케이트 슈즈의 내구성과 기능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데일리 슈즈를 위한 편안한 착화감과 쿠셔닝을 강조하고자 했다”라며 이번 컬렉션 출시에 대한 의도를 전했다.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얼티밋 와플 풋웨어 컬렉션의 대표 컬러웨이로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블루와 그레이가 사용되었다.  여기에 통기성을 고려한 비대칭 가죽 뱀프와 반스의 아이코닉한 사이드스트라이프(SideStripe)를 반대로 적용한 디테일이 더해지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번 컬렉션은 아동용 에비던트 얼티밋 와플 스타일도 함께 출시된다. 마찬가지로 얼티밋 와플 구조와 함께 스웨이드와 메시 소재를 혼용해 통기성을 높인 어퍼가 사용되었고, 뛰어난 내구성과 착화감까지 고려한 기능성이 더해지는 등 뛰어다니는 걸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적합하게 디자인되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