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홈트' 콘텐츠 인기 ↑

    안성희 기자
    |
    21.06.14조회수 5392
    Copy Link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어린이용 ‘홈트(홈트레이닝)’ 콘텐츠를 선보여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홈트 콘텐츠는 플레이키즈프로의 S/S시즌 콘셉트인 'EMPOWERED BY YOU: 플레이키즈프로와 함께라면 누구나 애슬릿이 될 수 있다'를 반영했다.

    아이들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한다는 취지를 담아 제작된 것. 해당 콘텐츠는 유튜브 ‘한세드림TV’ 공식 채널에 공개됐으며, ‘층간소음 없이 우리 아이 키 쑥쑥 키우는 홈트’, ‘우리 아이 숨은 키 찾아줄 성장기 키 크는 운동’ 등 아이들이 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돼 누적 조회수 1만 건 달성을 앞두고 있다.

    특히 전문 필라테스 강사가 출연해 층간소음 걱정 없이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 성장기에 도움되는 ▲‘키 크는 운동’, 균형감각을 길러 신체 능력과 집중력 향상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밸런스 운동’ 등을 통해 전문적인 지식을 함께 전달하고 있어 유용하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 밖에도 콘텐츠마다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홈트 꿀팁’, ‘소개된 운동 동작 이름 맞히기’ 등 홈트와 관련된 댓글 참여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키즈, 조던키즈, 컨버스키즈 등의 스포츠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기준 백화점과 프리미엄 쇼핑몰 등 88개의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스타일리시하면서 세련된 스포츠룩으로 꾸준히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 주목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