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 스포츠룩, 아디다스 X 마리메꼬 컬래버 화제

Today's News

< 브랜드 >

대담한 스포츠룩, 아디다스 X 마리메꼬 컬래버 화제

Monday, June 14,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752


강렬한 패턴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 글로벌 브랜드 파워의 협업 시너지는 어떻게 날까. 아디다스코리아(대표 폴 파이)의 '아디다스'가 핀란드 디자인하우스 '마리메꼬'와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마리메꼬가 진행하는 첫 번째 스포츠웨어와의 협업으로 더욱 주목도가 높다.

이번 컬렉션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마리메꼬 디자인하우스만의 특별한 프린트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만의 기능성을 더해 조화를 이룬 상품 라인업을 자랑한다. 두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상품 전반에 재활용 원사 등 친환경 신소재를 적용하고, 환경을 고려한 최소한의 제작 공정을 거치는 등 '지속가능한 혁신'에 대한 두 브랜드의 철학까지 담아 공유했다.

아디다스의 기능성 원단이 주는 편안함에 마리메꼬 특유의 대담하고 생동감 넘치는 패턴과 컬러가 일상에 위트를 더해준다. 이번 협업에는 마리메꼬의 디자이너 2명이 선보인 두 가지 패턴을 중심으로 사용했다. 안니카 리말라(Annika Rimala)가 디자인한 ‘레인(Laine)’과 마이야 로우에카리(Maija Louekari)가 디자인한 '라지마토(Räsymatto)' 패턴이다.  

이번 아디다스 X 마리메꼬 컬렉션은 15일(화) 정식 발매하며, 국내에서는 아디다스 매장과 마리메꼬 파르나스몰점에서 판매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