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테니스 등 라이프 담은 "쿠메 스포츠"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골프, 테니스 등 라이프 담은 '쿠메 스포츠' 론칭

Friday, June 11, 2021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1508
김앨리스 대표가 전개하는 디자이너 여성복 쿠메가 세컨 스포츠 캐주얼 '쿠메스포츠'로 주목받고 있다. 쿠메스포츠는 오는 21일부터 7월 1일까지 현대백화점 본점 지하 2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쿠메스포츠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쿠메의 세컨 브랜드로 웨어러블한 디자인과 퀄리티 있는 소재, 합리적인 가격대의 유니섹스 스포츠 웨어를 추구한다.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실루엣, 브랜드 특유의 밝고 경쾌한 무드는 골프, 테니스는 물론 일상의 라이프스타일 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인간에게 상처를 입어 꼬리가 없는 수달, 달시(DARCY)를 브랜드 뮤즈로 삼고 야생 동물 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귀여운 얼굴을 한 달시는 스웨트 셔츠와 티셔츠, 모자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쿠메스포츠는 이번 시즌 '피크닉'을 주제로 다양한 체크 패턴과 라이트 블루와 민트 등의 화사한 컬러감을 통해 밝고 경쾌하게 풀어냈다. 폴로셔츠와 티셔츠, 슬리브리스와 스포츠 드레스, 쇼츠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김앨리스쿠메 대표는 지난 2017년 이 브랜드의 전초 역할을 했던 '쿠메골프'를 선보이며 스포츠 액티브 웨어에 일찍이 관심을 보여왔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