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무신사스탠다드와 공동 향기 마케팅 펼쳐

Today's News

< 브랜드 >

센트온, 무신사스탠다드와 공동 향기 마케팅 펼쳐

Wednesday, June 2, 2021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004
센트온과 무신사 스탠다드가 손을 잡았다. 지난 20년간 기업의 브랜드 시그니처 향(CI 향) 개발부터 전시, 공연 등 문화공간에 감동을 더해주는 향기마케팅까지 공간, 계절에 따른 토탈 향기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센트온(대표 유정연)이 무신사 스탠다드와 손잡고 공동 향기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무신사 스탠다드의 향기마케팅을 진행한 센트온은 국내 5성급이상 특급호텔 대다수를 고객사로 보유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이다.  센트온 측에 따르면 “끊임없이 순환하는 시간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향하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브랜드 정체성을, 짙푸른 나무로 빼곡한 신비한 숲의 향기로 소개했다. 패츌리, 자스민, 카네이션, 앰버, 베티버 등 각각의 개성들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강인한 생명력에서 뿜어져 나오는 숲의 에너지와 자유로움으로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센트온과 무신사 스탠다드가 손잡고 서울 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에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을 위한 프리미엄 향기를 선보이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는 주 이용 층인 10~20대 고객들이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중점을 두고 기획한 곳이다. 향기를 좋아하는 MZ세대를 위해 플래그십 스토어에 무신사 스탠다드의 브랜드를 후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향기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이어 센트온 관계자는 “무신사 스탠다드와 함께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의 향기를 담은 다양한 향기 제품들을 개발해 무신사 스토어와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