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I&C, 美 아마존 전용 물량 확보로 판매 가속화

    안성희 기자
    |
    21.06.02조회수 4649
    Copy Link
    형지I&C(대표 최혜원)가 미국 아마존을 통한 매출 극대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오는 21~22일 양일간 진행되는 아마존 미국 프라임데이를 대비한 준비도 단단히 했다.

    프라임데이는 세계 최대 쇼핑몰인 아마존이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로 오는 11월에 있을 블랙프라이데이의 전초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를 대비해 형지I&C는 미얀마에서 생산하는 아마존 미국 전용 물량을 확보해 놓은 상태다.

    또 아마존 미국 판매 확대를 위해 전반적인 온라인 리뉴얼도 진행 중이다. 번들 상품 구성 확대, 히어로 제품 우선 판매, 가격 재조정 전략 등을 통해 이익률이 높은 비즈니스 구조로 개선할 계획이다.

    특히 아마존 미국을 통해 온라인 고객들의 구매 패턴, 선호도, 소재, 특성 등의 데이터를 추출한 뒤 이를 활용하면 판매율이 높을 특정 상품에 대한 공격적 물량 공급이 가능할 전망이다. 이를 통해 판매 리스크를 줄이고 수익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형지I&C 관계자는 “예작 제품이 아마존 미국 입점 후 판매 순위가 높은 신제품을 랭크하는 ‘아마존 핫 뉴 릴리즈’ 남성 셔츠 부문에서 2주간 1위를 하는 등 소비자 반응이 좋은 편”이라며 며 “아마존 내부, 외부 채널 마케팅을 적극 활용해 매출 신장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남성복
    • 온라인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News Image
    한섬, '시스템' 올해도 파리 접수...홀세일 수주액 ↑
    24.01.18
    News Image
    이스트쿤스트, 2024 봄 컬렉션 1차 라인업 선봬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