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카, 코스메틱 라인 "코에티카" 신규 라인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에티카, 코스메틱 라인 '코에티카' 신규 라인 론칭

Friday, June 4, 2021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332
코로나19 필수품! 에티카의 마스크가 이제 코스메틱 라인까지 확장됐다. 필트(대표 나윤환)의 마스크 전문 브랜드 에티카는 마스크 제품에 이어 자사의 코스메틱 라인 ‘코에티카’의 신제품을 홈쇼핑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코에티카는 오는 7일 오전 7시15분부터 진행되는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기미, 잡티 케어 신제품을 특별 구성한 기획 세트를 공개한다.  

코에티카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는 눈밑, 광대, 콧등 등 마스크 착용 시 자외선에 노출되는 사각지대를 집중 케어하는 제품으로, 기존에 생성된 기미 관리부터 피부 속 숨어있는 어린 기미의 생성까지 관리한다.  특히 이번 제품은 인체공학적 구조로 굴곡진 부위에도 밀착돼 흐르거나 주변에 묻어나지 않아 골프,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이나 수면 시에도 간편하게 잡티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흰색 마스크 착용 시 마스크 주변 피부에 반사되는 자외선이 기미나 잡티 생성에 영향을 줄 수 있음을 고려해 패치 겉면에 UV 차단 원단을 사용했다.  

방송을 통해 함께 선보이는 코에티카 멜라즈마 화이트 글로우 미스트는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에미백과 광채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비타민나무수와 미백 특화 성분이 함유되어 화사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관리해주며, 기미 관리에 특화된 코에티카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스페셜한 미백·광채 케어가 가능하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제품은 잦은 야외활동으로 인한 실제 소비자 피부 고민을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유통 채널 확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만을 엄선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