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SPA 탑텐 '킹덤프렌즈' 캐릭터 티셔츠 선봬

    whlee
    |
    21.05.28조회수 9013
    Copy Link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 브랜드 탑텐과 탑텐키즈가 한국관광공사와 협업, 킹덤프렌즈 캐릭터 티셔츠를 출시했다. 탑텐은 지난 2월 한국관광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관광의 공동 홍보에 뜻을 모은 바 있으며 이번 킹덤프렌즈 캐릭터 티셔츠는 대한민국 도시그래픽 아트웍 공모전 '방방의곡'에 이은 두번째 협업 프로젝트다.

    탑텐과 탑텐키즈가 동시에 선보이는 이번 협업 티셔츠는 한국관광공사의 대표 캐릭터인 호종이(호랑이), 무고미(곰), 까우니(까치)를 탑텐만의 감각적 아트웍으로 재해석했다. 한국적인 컬러와 문양으로 다양하게 선보이며 다양한 사이즈 구성으로 온가족 함께 애국심을 고취시키며 입을 수 있다.

    킹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대한민국 관광 거점도시인 서울(탑텐 명동점), 부산(탑텐 광복대영시네마점), 인천(탑텐 인천스퀘어원점), 강릉(탑텐 강릉점), 전주(탑텐 복합전주효자점), 안동(탑텐 안동점), 목포(탑텐 목포옥암점) 전국 7개 지정 매장에서 단독 판매를 시작했다. 킹덤프렌즈 특유의 귀여운 캐릭터로 기대 이상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전국 7개 지정 매장내 킹덤프렌즈 스페셜존에서는 캐릭터 티셔츠 상품구성과 함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돼 있다. 탑텐과 탑텐키즈의 공식 SNS를 통해 구매인증 이벤트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에서 킹덤프렌즈 사은품 증정 이벤트로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