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이태원에 두번째 플래그십 "가옥" 29일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구찌, 이태원에 두번째 플래그십 '가옥' 29일 오픈

Thursday, May 20,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453
구찌코리아(대표 션킴)의 '구찌'가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구찌 가옥 (GUCCI GAOK)’을 오는 29일 이태원에 오픈한다. 구찌 가옥은 청담 플래그십에 이은 이 브랜드의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명품 브랜드의 플래그십이 강북 지역에 자리잡은 것은 매우 이례적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한국 문화의 다양성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이태원이 알렉산드로 미켈레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자유로운 정신과 일맥상통한다는 점에서 두번째 플래그십을 품을 장소로 낙점됐다. 또 올해는 이 브랜드의 론칭 100주년이기도 해 더욱 의미를 더한다.

한국 전통 주택을 의미하는 가옥(家屋)에서 공식 명칭을 착안한 구찌 가옥은 한국의 고유한 환대 문화와 이태원의 활기차고도 모던한 감성이 어우러져, 창의적이고 유니크한 구찌의 정신이 돋보이는 공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한편 구찌 가옥 오픈을 앞두고 새로운 프로젝트의 행운을 기원하는 ‘구찌 고사’ 이미지와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얼터너티브 팝 밴드 ‘이날치’와 함께한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구찌 가옥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