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츠마마, 소재 퀄리티 UP...클러치 등 상품군 확장

Today's News

< 브랜드 >

플리츠마마, 소재 퀄리티 UP...클러치 등 상품군 확장

Thursday, May 20,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334
송강인터내셔널(대표 왕종미)의 미사이클 브랜드 '플리츠마마(PLEATS MAMA)'가 이번 시즌 시원한 색채로 표현한 '서울의 여름' 에디션을 선보이면서 니트 소재 특유의 늘어짐을 보완해 퀄리티를 업그레이드한다. 또 비치백, 텀블러백을 포함해 프리미엄 라인으로 '이브닝 클러치'까지 제안하며 상품군의 폭을 넓혔다. 이번 상품 확장을 통해 향후 핸드백 시장까지 발을 넓힐 계획이다.

플리츠마마는 ‘서울의 여름’ 에디션을 통해 올여름 서울에서 보내는 여유롭고 평온한 휴일을 제안하며, 여름 휴가의 필수 아이템인 비치백을 비롯해 텀블러백, 클러치, 숄더백, 토트백, 미니숄더백 등 총 6종의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모든 상품은 서울시에서 수거한 ‘리젠서울’ 원사를 100% 사용해 서울 시민이라면 특히 내가 버린 페트병을 패션 상품으로 다시 활용한다는 자원순환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에디션에서 신규 론칭하는 ‘비치백’과 ‘텀블러백’은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게 실용성을 높이고, 한층 개선된 기술력으로 품질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메시(Mesh) 소재로 제작한 ‘비치백’은 뛰어난 통기성으로 물놀이 패션에 적합하며, 기하학적 마름모 모양으로 접히는 ‘텀블러백’은 355ml 사이즈의 텀블러를 휴대할 수 있어 여름철 물병 휴대가 간편하다. 또 니트라는 소재의 늘어나는 성질을 최소화하기 위해 오랜 기간 연구개발한 신기술을 적용해 더욱 강화된 조직감으로 니트 탄성이 더욱 잘 유지되도록 했다.

‘서울의 여름’ 에디션을 통해 프리미엄 라인도 첫 선을 보인다. ‘이브닝 클러치’는 플리츠마마가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상품이다. 자카드 기법으로 제작해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플리츠마마는 이전까지 이지백 중심으로 전개해왔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이브닝 클러치를 전환점으로, 향후 핸드백 시장까지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캐주얼 패션과 어울리는 가방뿐 아니라 격식 있는 자리에서 정장과 함께 코디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기존 시그니처 상품인 니트 숄더백, 토트백, 미니숄더백을 여름과 잘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로 출시한다. 미니숄더백은 니트 플리츠 디자인에 물방울 무늬 패턴을 더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단조로운 일상에서는 분위기를 전환해 주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여름 휴가에서는 바캉스 룩을 돋보이게 만드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왕종미 송강인터내셔널 플리츠마마 대표는 “서울의 여름 에디션은 플리츠마마가 오랜 시간 투자해 온 기술적 측면의 성장과 디자인의 다양화가 함께 어우러진 결과로 첫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일 수 있어 설레는 마음”이라며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밝고 평온한 분위기의 도심 속 휴가를 즐기시길 바라며 서울의 여름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또 “보다 많은 분들이 여름 바캉스에서 플리츠마마를 비롯 친환경 상품을 활용해 아름다운 선순환을 실천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플리츠마마는 오늘(20일, 목) 온라인 자사몰에서 ‘서울의 여름’ 에디션 프리오더를 오픈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프리오더 기간 내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론칭은 6월 2일(수)으로, 온라인 자사몰을 비롯해 오프라인에서는 더현대 서울 플리츠마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