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카트골프, 월평균 220% 급성장··· 전용 앱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더카트골프, 월평균 220% 급성장··· 전용 앱 출시

Tuesday, May 18,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757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트숍 '더카트골프(THE CART GOLF)'가 론칭 1년만에 급성장하면서, 서비스 강화를 위해 모바일 기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2020년 론칭 후 현재 누적 회원수(2021년 5월 기준)가 300% 증가하고, 전년대비 올해 월평균거래액이 220%씩 성장하고 있어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더카트골프 앱은 스타일링 큐레이션 콘텐츠에 차별점을 뒀다. 입점 브랜드들의 여러 상품을 직접 큐레이션하는 것뿐 아니라 스타일 화보를 직접 촬영해 자체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 고객들이 트렌디한 상품을 접하는 동시에 현실적인 스타일링 팁을 얻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다.

또 전문적인 에디토리얼과 골프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한다. 6월부터 ‘잇츠마이골프’ 카테고리를 신설해 골프 브랜드 관련 종사자의 스토리와 스타일링에 대한 내용을 다뤄 다양한 볼거리와 상품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현재 더카트골프에는 지포어, 피브비, 아넬 등 MZ세대가 주목하는 40여개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으며, 연말까지 마니아에게 인정 받는 국내외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다.

더카트골프 관계자는 “지난해 론칭 이후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이에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차별화된 상품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카트골프는 골프 전문 경쟁력을 강화해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