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진출 "라이풀" 에센셜 상품 판매 호조

Today's News

< 브랜드 >

오프라인 진출 '라이풀' 에센셜 상품 판매 호조

Tuesday, May 18, 2021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763
픽셀(대표 문유선)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라이풀’이 21 S/S시즌 부터 주력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에센셜 라인’의 제품들이 5월달 현재까지 45%의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현재 라이풀의 에센셜 아이템은 화이트, 블랙 티셔츠가 3장 패키지로 구성된 ‘3팩 패키지 라운드 티셔츠’와 블랙, 그레이, 베이지, 민트, 옐로우 등 컬러로 구성된 ‘스웻 쇼츠’, 그리고 스웻 쇼츠와 셋업으로 입을 수 있는 동일 컬러의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돼 있다. 특징으로는 최근 트렌드와 2030세대들이 선호하는 세미오버핏과 오버핏을 추가로 선보이며, 라이풀만의 감성을 담은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돋보인다.
  
특히 면 100% 라운드 반팔 티셔츠 3장으로 구성된 ‘3팩 패키지 티셔츠’ 제품은 레귤러 핏, 세미오버 핏, 오버 핏으로 구성되었으며 여름에는 단품으로, F/W시즌에는 맨투맨, 스웨터 등의 이너로 입기 좋은 두께감으로 사계절 모두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센셜 제품들은 최근 오프라인 스토어를 확장과 함께 아직 라이풀을 접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브랜드를 경험 할 수 있어 추후 잠재적 고객을 확보하는데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다. 에센셜 라인을 점점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풀은 최근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무대를 옮겨 활발한 비즈니스를 전개 중이며, 더현대서울의 경우에는 월 8000만원 이상의 매출이 나오기도 했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