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밀레클래식(MCC)’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밀레 ‘밀레클래식(MCC)’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Friday, May 14,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042


밀레(대표 한철호)의 빈티지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클래식(MCC)’이 플래그십 스토어 'MCC 베이스캠프'를 오픈 했다.

방배동 서래마을 뒤쪽 한적한 장소에 위치한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밀레클래식 론칭 후 처음 선보이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기 위해, 등반이나 탐험 중 근거지를 의미하는 베이스캠프를 콘셉트로 완성했다.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 중 하나인 빈티지 블루를 포인트로 디자인된 MCC베이스캠프의 실내 공간은, 국내에서 보기 힘든 밀레 프랑스의 1980~90년대 빈티지 의류와, 프랑스 잡지 PARIS MATCH의 80년대 빈티지 아웃도어 이슈를 전시해 프랑스 아웃도어 역사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답게 밀레클래식의 다양한 제품으로 채워진다. 특히, 냉감 프린트로 시원함을 느끼게 해, 지난해 4만장 이상 판매 된 아이스쉘 시리즈 등 다양한 여름 제품을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카페공간이 마련된 야외 테라스는 레트로한 감성의 의자와 조팝나무 꽃 등 다양한 식물로 구성해, 도심에서 느끼는 계절의 정취와 시간의 흐름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현재 MCC 베이스캠프에서는 펠트(FELT)원두를 사용해 깊고 깔끔한 맛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밀레클래식 관계자는 “이번 플래그십스토어는 빈티지, 아웃도어, 패션이라는 3가지 요소를 담아내 소비자들이 밀레클래식을 경험하는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