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골프웨어 ‘마이컬러이즈’ 쇼룸 청담동 이전

    mini
    |
    21.05.14조회수 5097
    Copy Link



    차세대 패션 골프웨어 ‘마이컬러이즈(MY COLOR IS)’의 쇼룸이 청담동 명품거리로 이전, 새롭게 단장했다.

    ‘마이컬러이즈(MY COLOR IS)’는 파리지앵 스타일의 여성 골프웨어 브랜드이다. 시크한 유러피안 스타일의 멋과 프렌치 스타일의 섬세함까지 디테일하게 접목시킨 이 골프웨어는 감각 있는 차세대 골퍼들, 이른바 필드 위의 패피들에게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강남구 청담동 99-3번지 2층에 새롭게 오픈한 쇼룸에서는 다양한 오픈 이벤트 및 증정행사가 준비돼 있다. 6월 1일부터 6월 8일까지 1주일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앵클삭스를 증정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있다. 6월 1일 오픈 당일은 선착순 구매고객 50명에게 레깅스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여성 골퍼들에게 새로운 제품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마이컬러이즈(MY COLOR IS)’는 5월 14일~5월 20일 신세계 백화점 본점 5층, 5월 17일~5월 20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이벤트홀, 5월 17일~5월 30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 더웨이브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도 예정돼 있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는 6월 2일부터 3개월간 매장 형태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현재 쇼룸과 공식 홈페이지(mycoloris.co.kr)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장하여 스타일골프, 무신사, W컨셉 등에도 입점해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