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밀크터치" 성수동 공간와디즈에 입점

Today's News

< 브랜드 >

뷰티 '밀크터치' 성수동 공간와디즈에 입점

Friday, May 14, 2021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466
홍영기 대표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고객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늘리고자 젊은이들의 핫 플레이스 성수동 ‘공간와디즈’에 입점했다.

밀크터치는 최근 반년 사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이어 메이저 홈쇼핑 5차 완판 등을 기록하며 대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인스타그램에서 83만 팔로워를 보유한 메가 인플루언서 홍영기의 인기에 힘입어 1030 젊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공간와디즈 입점이 밀크터치의 첫 오프라인 매장은 아니지만, 젊은 감성이 어우러진 체험형 매장이라는 점에서 특별하다. 이는 평소 밀크터치를 더욱 가까운 곳에서 체험해보고 싶었던 고객들에게 ‘성수동’이라는 핫플레이스에서 제품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 외에도 SNS 인증샷을 자극하는 전시형 공간이 주는 재미도 톡톡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공간와디즈에 방문한 고객은 밀크터치 인기 제품(서양송악 진정크림, 진정패드, 잡티세럼, 진귤에센스, 그린티 워시오프팩 등 총 11가지 제품)을 상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특히 최근 각질 77.6% 개선 등 피지와 블랙헤드를 개선하는 효과로 화제몰이를 한 ‘그린티 워시오프팩(피부환생팩)’은 오프라인 매장에는 현재 공간와디즈에만 입점되어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밀크터치 제품력은 이미 많은 입소문으로 인정받아온 바 있지만, 아직까지 고객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아 아쉬움을 느꼈다. 이번 입점으로 고객들에게 그 기회를 선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밀크터치의 공간 와디즈 입점 소식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