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X 폴킴, 랜선 피크닉 영상 콘텐츠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빈폴 X 폴킴, 랜선 피크닉 영상 콘텐츠 공개

Wednesday, May 12,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374
삼성물산패션(부문장 이준서)의 '빈폴'이 가수 폴킴과 함께 한 랜선 피크닉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빈폴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유튜브를 활용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 것이다.

고희진 빈폴사업부장(상무)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피로도가 높아진 상황에서 고객과의 차별화된 소통을 위해 랜선 피크닉 콘셉트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만들었다”며 “빈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표현해줄 수 있는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상품 뿐 아니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새로운 BI인 ‘아우어 클래식(Our Classic)’을 세련되게 소구하기 위해 아이덴티티가 명확하고, 볼매(보면 볼수록 매력 넘치는) 이미지로 정평이 나있는 폴킴과 손을 잡았다. 빈폴멘은 지난 7일 공개된 랜선 피크닉 준비편에 이어 오는 12일에는 메인 영상인 ‘봄 랜선 피크닉’ 영상을 추가로 공개한다.

브랜드 경험 제공차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폴킴은 빈폴멘의 대표 상품인 리넨 셔츠와 치노팬츠, 슈즈, 볼캡 등을 착장하고, ‘사랑은 타이밍’, ‘New Day’ 등 대표곡을 라이브로 소화한다. 또 감미로운 목소리와 매력적인 밴드 사운드로 라이브 영상 콘텐츠를 구성해 여행을 가지 못해 답답해하는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폴킴은 봄철 스타일링의 필수 아이템으로 빈폴멘의 에센셜 아이템을 소개하며, 클래식 아이템의 원형을 기반으로 해 언제나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기본에 충실한 실용적인 아이템 리넨 셔츠와 치노 팬츠의 환상적인 조합을 보여줬다.

빈폴멘과 폴킴이 함께한 ‘랜선 피크닉’ 영상은 12일 폴킴의 공식 유튜브 채널 ‘Paul Kim Official’, 빈폴 SNS,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 등에서 공개된다. 또 폴킴의 여름 피크닉 준비편과 본편 영상은 5월 28일과 6월 2일 각각 공개된다.

한편 빈폴레이디스는 오는 16일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던 방송인 오영주와 함께한 여름 스타일링 제안 콘텐츠를 공개한다.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을 활용한 센스있는 패션팁과 믹스앤매치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해당 콘텐츠는 오영주 공식 유튜브 채널 ‘OH!YOUNGJOO’는 물론 빈폴 SNS,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공개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