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파워센터, 1주년 기념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식 성료

Today's News

< 이벤트 >

리빙파워센터, 1주년 기념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식 성료

Monday, May 10,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497


세상의 모든 리빙을 한곳에~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빙쇼핑센터 ‘리빙파워센터’가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한 ‘제1회 우리가족 그림 그리기 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우리 가족’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유치부, 초등저학년부, 초등고학년부 총 3개의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총 500여 건의 그림이 접수됐다.

서울예술고등학교 권영걸 교장과 신철 작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44개의 작품이 선정됐다. 선정된 작품의 시상식은 지난 5월 5일 작품 당선자들과 가족들만 참석해 소규모로 진행됐고, 대상 박수민(남곡초등학교 2학년), 최우수상 김보나(나곡초등학교6학년), 우수상 박연수 (온양풍기초등학교 6학년), 손예준 (나산초등학교3학년), 박윤아(이튼유치원6세)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상자에게는 상장 및 트로피(대상 한)와 소정의 선물 등을 증정했다.

수상작은 5월 31일(월)까지 리빙파워센터 지하 1층에 전시되며 리빙파워센터를 찾는 고객 누구나 편하게 관람할 수 있다.

리빙파워센터 정동혁 대표이사는 “어린이들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가족에 대한 긍정적 가치관을 지속적으로 심어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연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