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상현 회장, 온라인 잡겠다! '지코드' 론칭

    안성희 기자
    |
    21.05.06조회수 7674
    Copy Link



    "온라인 시장을 잡는 것으로 제2의 도약을 이루겠다"는 도상현 회장이 드디어 신규 브랜드를 공개했다. 위비스(대표 도상현)가 이커머스 마켓을 겨냥해 이번 F/W시즌 '지코드'를 론칭한다. 이를 위해 올 1월 사업부를 세팅하고 현 패션 마켓 트렌드에 발맞춰 온 & 오프를 아우르는 라이프웨어를 콘셉트로 잡았다.

    '지코드'는 크게 3가지 라인으로 상품을 운영한다. 첫번째로 실내외 가벼운 운동을 위한 애슬레저 라인이다. 레깅스와 탑, 여기에 믹스 매치할 수 있는 티셔츠, 스웨터, 아우터 등을 함께 보여주고 있다.

    두번째로 집콕 라이프 웨어다. 파자마부터 원마일웨어, 투마일웨어 등 집 안에서나 가까운 외출용으로 입기 편안한 의류 라인을 개발했다. 이 제품군은 모두 오가닉 소재로 만들어 환경친화적이며 내추럴한 감성이 돋보인다.

    마지막으로 캠핑과 레저 활동을 위한 라인이다. 젊은 세대들이 가볍게 즐기는 캠핑과 등산, 트래킹 등을 공략한다. 일상복으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 실용성을 부각시켰다.

    지코드는 무신사를 시작으로 W컨셉, 29CM에 입점할 예정이다. 위비스 자사몰에서는 선보이지 않고 지코드 자체몰을 별도로 오픈해 기존 지센, 지스바이 등과 차별화, MZ세대를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도상현 회장은 올 초 전사적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언하고 자사몰 활성화는 물론 브랜드별 온라인 대응 전략을 강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가두 오프라인 중심으로 성장한 위비스지만, 온라인을 통해 신성장동력을 마련하겠다는 전략이며, 그 신호탄은 지코드가 될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지난 4일 서울 성수동 본사에서 진행한 지코드 론칭 프리젠테이션.


















    Related News

    • 온라인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