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백 ‘코르크’ 2way 백 출시

Hot & New Item

< New Item >

친환경 백 ‘코르크’ 2way 백 출시

Sunday, May 16,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664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비건 가죽 엘앤제이(대표 이성민)가 전개하는 코르크가 와디즈에서 ‘2way 레이어백’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이어백(Layer bag)’은 탈부착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타포린 커버와 측면의 비건 코르크 가죽이 어우러진 데일리 패션 아이템이다.

하나의 아이템으로 5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레이어백은 블랙·화이트·옐로·카키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똑딱이로 손쉽게 커버를 벗겨내 원하는 컬러의 가방을 연출할 수 있다.

생활방수가 가능한 타포린 커버는 탄탄한 소재의 캔버스로 감싸 내부 오염을 막아주고, 13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넉넉한 내부 공간과 텀블러 및 보조 주머니 분리로 실용성을 갖췄다.

또한 스트랩을 탈부착하면 숄더백, 크로스백, 토드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엘앤제이는 비건 가죽 코르크 관련 공정기술 특허를 출원하고 인정받아 현대자동차와 스타벅스 같은 유수 기업들과 협업해 식물성 가죽의 우수성을 선보이고 있는 친환경 브랜드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