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진 남윤주 백승의, 빅마케터들의 "이유 있는 반란"

Today's News

< 동정 >

이혜진 남윤주 백승의, 빅마케터들의 '이유 있는 반란'

Thursday, May 6,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013


재빠른 트렌드 캐치는 물론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야만 하는 숙명! 바로 브랜드 마케터의 역할이다. 국내 내로라는 마케팅 PR 전문가인 그녀들의 반란이 시작됐다.

골프웨어 전문기업인 크리스에프앤씨의 마케팅 총괄을 맡았던 이혜진 이사, 블랙야크 홍보 마케팅을 진두지휘했던 남윤주 실장, 그리고 연승어패럴의 PR은 물론 온라인 마케팅을 도맡아했던 백승의 이사가 이곳을 떠나 새로운 채비에 나선다.

이 이사는 크리스에서 핑 팬텀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 등 전 골프웨어 브랜드 마케팅과 PR을 책임졌다. 여성복과 캐주얼 홍보 마케팅에 이어 크리스에 합류하며 폭넓은 활약을 했었다. 당분간 휴식을 취할 것으로 알려져 있는 이 이사는 다음 행보를 위해 충전 중이다.

블랙야크 마케팅 총괄로 아웃도어 마켓에 활력을 불어넣었던 남윤주 실장은 도시 곳곳의 공간 개발 등 디벨로퍼 역할로 제2의 라이프를 연다. 스몰&대벨로시티를 설립하고 CEO로 변신한 그녀는 보다 활발한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국내 캐주얼 리딩기업인 연승어패럴의 마케팅 책임자인 백승의 이사는 오쏘커뮤니케이션을 출발로 동일레나운 리얼컴퍼니, 연스어패럴 등 국내 굵직굵직한 컴퍼니에 몸담았다. 열정과 앞서가는 아이디어로 다양한 성과물을 만들어 냈었다.

그간 소비자들과 최전선에서 호흡을 같이했던 이들이었던 만큼 앞으로 그녀들이 터뜨리는 퍼포먼스가 어떤 형태로 표출될 지 더욱 기대된다.

(위 사진: 좌로부터 이혜진 남윤주 백승의)

*이혜진
1971년생
건국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
에프엔에프와 국동 등의 여성복과 캐주얼웨어 마케팅팀
2009년 8월 이후 크리스에서 캐주얼웨어 브랜드 잭앤질은 물론 전 골프웨어 마케팅을 총괄

*남윤주
단국대학교 언론영상학부 졸업
현재 홍익대학교 문화예술경영 MBA 과정 중
2003년 MPEX KOREA 해외마케팅 팀 / LG 전자 GLOBAL PR
2004~2013년 LG Ad 글로벌 비즈니스팀
                  Grape PR & Consulting소비재MPR / On PR & Cerative 브랜드 MPR 총괄
2013년~현재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팀장(블랙야크& 나우)

*백승의
1971년생
오쏘커뮤니케이션 오쏘 팀장
2005~2007 동일레나운 홍보
2008~2010 리얼컴퍼니 홍보 실장
2013~2021 연승어패럴 홍보 마케팅 총괄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PC 버전)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모바일 버전)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