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신규 온라인 여성복 '포러데이' 론칭

    강지수 기자
    |
    21.04.30조회수 5332
    Copy Link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프리미엄 패션브랜드 '미샤(MICHAA)'가 신규 온라인 전용 라인 ‘포러데이 미샤(FOR A DAY MICHAA)’를 론칭한다. 5월 6일부터 W컨셉에서 먼저 오픈한다. 포러데이 미샤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디자인과 퀄리티를 고수해 온 미샤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온라인 전용 라인이다.

    MZ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했으며, 이번 W컨셉 오픈을 시작으로 브랜드 공식 사이트와 포러데이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채널에서 톡톡 튀는 영한 감성의 스타일리시한 룩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빅 셀럽과 함께 한 캠페인과 다채로운 화보들도 매주 공개할 계획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온라인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