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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패션비즈 5월호 발간··· 2조 유아동복 마켓 등

Tuesday, May 4,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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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지 패션비즈 5월호가 발간됐다. 이번 5월호는 2조5000억원 규모의 유아동복 시장을 심층 취재했다. 디지털과 토털화 투트랙 전략을 펼치는 주요 키즈 브랜드들의 동향과 함께 애슬레저 열풍을 이어가는 키즈 스포츠 마켓, 고가의 럭셔리 키즈 브랜드들의 전개 현황을 알아본다.

이와 함께 카카오 품에 안긴 지그재그, 한∙중 토털 매출 1조를 달성한 ‘뉴발란스’, 가두 상권 여성복 다크호스 ‘아일로’의 성공 비결을 들어봤다. 또 ‘앤더슨벨’에서 ‘쿠어’까지 뉴 컨템퍼러리 마켓을 열어가는 캐주얼 대표주자를 소개한다.

급속도로 성장하는 이커머스 마켓의 최고 브랜드는 어디일까. 패션∙유통 관계자 400명이 뽑은 온라인 베스트 브랜드를 복종별로 만날 수 있다. 무신사, 지그재그가 플랫폼 부문에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으며 브랜드는 ‘로우클래식’과 ‘커버낫’ ‘마뗑킴’ 등이 왕좌를 지키고 있다.

해외 기사에서는 일본 미디어 커머스 개척자 ‘구라시콤’, 중국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하는 LVMH 등 글로벌 패션 기업들의 행보를 짚어본다. 북인북으로는 2021 가장 핫한 키즈 브랜드 11개를 모았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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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 2021년 5월호 표지>




<온·오프 균형잡힌 성장을 주도해 나가는 김석주 지엔코 대표와의 인터뷰>




<2조5000억 규모의 유아동복 마켓 동향 집중 분석>




<한∙중 총 매출 1조원을 돌파한 ‘뉴발란스’의 성공 스토리>




<‘앤더슨벨’ 등 뉴컨템퍼러리 마켓을 연 캐주얼 대표주자들>




<가두 상권 여성복 다크호스 ‘아일로’의 성장 비결>




<무신사~지그재그, 플랫폼 빅뱅 속 유통-브랜드 상생 전략은?>




<해외_ 일본 미디어 커머스 개척자 ‘구라시콤’ 주목>




<북인북_ 키즈 마켓 핫 브랜드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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