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디지털 사이니지" 첫선... 청담 랜드마크로!

Today's News

< 브랜드 >

한섬 '디지털 사이니지' 첫선... 청담 랜드마크로!

Thursday, Apr. 29, 2021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152
한섬(대표 김민덕)이 서울 강남구 청담동 본사 사옥 외벽(7층~11층)에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를 운영한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문자나 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디스플레이에 표시하고, 네트워크로 원격 관리하는 옥외 광고판을 말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지털 사이니지의 총 면적은 225㎡(가로 11.25m, 세로 20m)로 한섬 청담 사옥 외벽에 세로형으로 설치됐다. 해상도(1056 X 1824 pixel)는 풀HD(FHD)급 고화질로 한 낮에도 선명한 영상을 볼 수 있다.  

영상은 매일 오전 6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되며,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2021년 S/S 포에틱 씬(POETIC SCENES)' 캠페인 영상을 비롯해 캐주얼 브랜드 'SJSJ'가 배우 정려원과 함께 제작한 아트 뮤직비디오 등 한섬 브랜드의 광고 영상이 송출될 예정이다.  

한섬은 특히, 향후 디지털 사이니지에 국내외 작가들과 협업한 미디어 아트 작품이나 캐릭터,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시즌별 문화콘텐츠 등 다양한 볼거리도 선보여 청담사거리 일대를 랜드마크화한다는 계획이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