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리에이티브 '리수 박스' 론칭

    haehae
    |
    21.04.22조회수 4026
    Copy Link
    45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리수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담은 뷰티 큐레이션 박스 ‘리수박스’를 출시한다.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 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리수가 직접 셀렉에 참여한 뷰티 큐레이션 박스 ‘리수박스’를 선보인다.

    리수박스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제품으로 ‘리수와 함께 오늘도 예뻐지세요’라는 콘셉트 아래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구성됐다. 리수박스에는 네이밍, 달바, 비오템, 아비브, 어뮤즈, 어웨어, 오드리앤영, 잉가, 천사연구소, 치카이치코까지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했으며 스킨케어부터 각각의 퍼스널 컬러에 맞는 웜톤, 쿨톤 메이크업 제품들이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이번 리수박스를 위해 리수가 직접 아이디어 낸 체인과 가죽 마스크 스트랩이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제품에는 리수의 채널명이 기도 한 ‘Blooming’이 각인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리수박스는 최근 리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구성품이 공개됐으며 구매는 오늘 오후 5시 아이스크리에이티브에서 운영하는 ‘커밋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커밋스토어는 크리에이터 취향 기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여타 온라인몰과 달리 크리에이터마다 가지고 있는 경험과 매력, 노하우 등을 분석한 상품 등을 만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최근에는 자체 라이브커머스 ‘커밋라이브’를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