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X 마르디’ 섬머 캡슐 컬렉션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마리떼 X 마르디’ 섬머 캡슐 컬렉션 공개

Friday, Apr. 16, 2021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1633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가 위트있는 데일리룩을 제안하는 컨템퍼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마리떼 X 마르디’ 썸머 캡슐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마르디 메크르디의 협업은 쿨한 무드의 시티 웨스턴 룩을 컨셉으로 한다. 각자 아이덴티티가 강하고 프렌치 감성을 공유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라 기대가 간다. 구성은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그래픽에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로고 플레이를 더한 티셔츠, 시즌 그래픽을 더한 슬리브리스 티셔츠, 미디 기장의 스웨트 쇼츠, 빈티지 감성을 자아내는 데님 스커트, 새로운 컬러로 선보이는 나노 백 등이다.

‘마리떼 X 마르디’ 썸머 캡슐 컬렉션은 현재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 및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더 현대 서울점, 29CM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공식 SNS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 간 댓글을 통한 룩북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리떼는 이번 상반기 들어 2030대 여성을 겨냥한 브랜드 무드로 무서운 매출 상승세를 올리고 있다. 이들은 마르디메크르디에 이어 여성복 다이애그널과의 협업컬렉션 역시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