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일런스, 프로젝트성수로 뜻깊은 마음 전한다

    whlee
    |
    21.04.14조회수 5209
    Copy Link
    앰비언트(대표 김수민, 이휘재)의 인사일런스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돕기 위해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인사일런스를 비롯 17개 브랜드가 모여 기획한 '프로젝트성수'가 그 것. 인사일런스가 온오프라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티셔츠의 케어라벨을 잘라 지참한 뒤 프로젝트성수에 참여한 핫플레이스에 가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장깨기 형식으로 성수의 숨어있는 브랜드숍, F&B숍을 방문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참여한 곳은 센터커피, 팩피, 하프커피, 맛차차, 밀도, 메쉬커피, 빅토리아베이커리 등 유명 카페 및 레스토랑부터 페넥, 마지셔우드, 오소이 등의 잡화 브랜드숍, 유이라와 같은 뷰티 숍도 포함돼 있다.

    케어라벨을 지참한 뒤 페넥에 가서 상품을 구매하면 15% 추가 할인이 되고, 위드플랜츠에 가면 수경재배용 식물을 100개 한정 무료제공한다. 오소이는 쇼룸 방문시 카드지갑을 증정하고 인사일런스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전상품 5% 추가 할인이 들어간다. 각 참여사마다 이벤트 내용이 다르다.

    이번 프로젝트성수는 14일(오늘)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중복사용은 불가하다. 티셔츠 판매는 8월 31일까지 자사 플래그십스토어, 온라인스토어, 우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남녀 공용이다. 티셔츠 수익금은 성동구청과 서울사회복지 공동 모금회를 통해 보호 종료 청소년들의 자립 지원금으로 전액 기부된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참여브랜드: 인사일런스, 센터커피, CO190, 유이라, 팩피, 페넥, 프라이데이무브먼트, 하프커피, 마지셔우드, 맛차차, 밀도, 메쉬커피, 모멘토브루어스, 온더, 오소이, 빅토리아베이커리, 위드플랜츠




    Related News

    • 성수동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0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