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롱샴, 롯데 잠실점을 VR 팝업 스토어로 구현

Tuesday, Apr. 13,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388
롱샴코리아(대표 박성희, 정까스그렝)의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디지털 팝업 스토어를 선보였다. 이번 롱샴의 디지털 팝업 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 위치한 롱샴 매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외관과 인테리어, 상품 배치까지 동일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가상 공간에 접속한 이용자는 롱샴 매장 곳곳을 탐색할 수 있으며, 제품을 클릭하면 설명과 함께 판매중인 온라인 몰로 연동되어 구입 또한 가능하다.  이곳에서는 21 S/S 컬렉션을 대표하는 가방 라인부터 의류까지 토탈 패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롱샴 컬렉션은 '매우 파리스러움(‘très paris’)'을 테마로 환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매력적인 파리와 우아하고 독립적인 파리지엔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그 중 컬렉션의 상징적인 가방인 ‘로조’는 더플 코트를 모티프로 디자인되어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출시했다. 부드러운 양가죽 퀼팅 디테일이 인상적인 가방 ‘브리오슈’ 그리고 프랑스 네트백 브랜드 필트(FILT) 사와 콜라보레이션한 ‘르 플리아쥬 필레’ 백 역시 주목할 만하다.

롱샴만의 낭만적인 파리를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 팝업 스토어는 네이버에서 롱샴 검색 시 접속이 가능하고 원하는 상품은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