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2021 시즌 파트너프로 2기 모집

Today's News

< 브랜드 >

까스텔바작, 2021 시즌 파트너프로 2기 모집

Monday, Apr. 12,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005
까스텔바작(대표 권영숭)의 프랑스 오리지널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공식 스폰서로써 후원하고 있는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회원을 대상으로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 제2기’를 모집한다.

까스텔바작은 지난 해 ‘파트너프로’ 1기의 성공적인 운영과 성과에 힘입어 올해도 파트너프로를 모집하기로 했다.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는 브랜드의 공식 엠버서더로, 약 10개월간 까스텔바작 골프 행사 및 이벤트 지원, 파트너프로 세미나 참석, 브랜드 홍보, 상품 개발 피드백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또한 개인 SNS를 통해 브랜드 이슈와 소식들을 알리며, 프로 선수로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제품에 대한 전문적 의견을 제시한다. 까스텔바작은 상품 개발 단계에서 이를 반영해 퍼포먼스 라인의 전문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까스텔바작 의류, 용품 패키지와 함께 제품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트너프로 전용 스페셜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파트너프로에게는 별도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여러 혜택을 준다.

최광호 까스텔바작 마케팅 팀장은 “프랑스 오리지널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은 대한민국 골프 산업의 발전을 위해 KPGA 공식스폰서십 활동을 4년째 이어가고 있으며, KPGA(한국프로골프협회)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골프웨어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한다. 이에 KPGA 프로자격을 유지하고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파트너프로를 모집하고자 한다. 올해에는 개인 SNS 등 온라인 활동도 활발하게 하는 열정적인 KPGA 프로들과 함께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