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쇼룸, 2021 신규 입점 기업 및 디자이너 모집

Today's News

< 유통 >

하이서울쇼룸, 2021 신규 입점 기업 및 디자이너 모집

Friday, Apr. 9, 2021 |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

  • VIEW
  • 3337


글로컬(Glocal= global + local) 판로 개척 우리가 돕는다! ‘하이서울쇼룸(Hiseoul Showroom)’이 2021년도 지원 사업에 참여할 우수한 패션 기업과 역량 있는 디자이너를 이달 20일까지 모집한다.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은 우수한 서울형 중소 패션 기업 및 디자이너를 육성하고 동대문 패션 상권 활성화를 위한 거점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서울의 패션 중심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내 이간수문전시장에 ‘하이서울쇼룸’을 설치해 국내외 판로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신규로 40개 내외의 패션 의류와 잡화 기업을 모집해 1년간 ‘하이서울쇼룸’ 매장 전시 및 판매를 지원하고 국내외 패션 전문 온라인몰 입점과 판매 프로모션도 돕는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바이어 초청 수주 상담과 해외 거점 판매 연계, 전시회 참가 등도 지원한다. 그뿐만 아니라 하이서울패션쇼와 패션마켓,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 이벤트도 수시로 진행한다.

‘하이서울쇼룸’ 입점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산업진흥원 거점지원본부 도시제조업활성화팀에 문의하거나 아래 홈페이지 모집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패션비즈=홍영석 기자]

☞ 관련 모집 공고 보기(클릭)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