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한섬, 여성복 '래트' 봄 신상 라방으로 선봬

Thursday, Apr. 8,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458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대표 김민덕)이 더한섬닷컴 앱을 통해 여성복 브랜드 '래트(LÄTT)'의 2021년 봄 신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래트는 한섬의 대표적인 '에이지리스(Ageless)' 콘셉트 브랜드로 연령에 구애 받지 않는 여성들을 겨냥해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표방한다. 최근엔 '간결한', '가벼운'이란 브랜드명의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한섬은 브랜드명도 기존 '래트바이티(LÄTT BY T)'에서 '래트(LÄTT)'로 변경했다.

한섬은 이번 방송에서 '래트'의 봄 시즌 주요 신상품 20종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은 트로피컬 프린트 원피스, 자가드 패턴 니트, 애플 그린 후드 집업 가디건 등이다.

한섬 관계자는 "래트가 다양한 연령대를 겨냥한 브랜드인 만큼, 이번 신상품은 세대에 관계없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을 강조했다. 봄 시즌과 어울리는 라이트한 그린, 옐로우, 바이올렛 등 북유럽 감성의 화사한 색상를 강조한 '컬러 팔래트' 라인과 자연과 건강을 테마로 한 '에센셜' 라인 등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번 방송에는 모델 겸 배우인 변정수·변정민 자매가 출연해 다양한 스타일링 팁과 코디 등을 소개하며 봄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방송 중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슬리브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한섬 관계자는 "'입으면 즐거워진다'는 뜻의 브랜드 슬로건인 'Delightful Style(기분 좋은 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안하기 위해 유명 셀럽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도 새롭게 준비했다. 앞으로도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과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