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얼킨 X 브레이브걸스, 컬렉션 굿

Today's News

< 브랜드 >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 X 브레이브걸스, 컬렉션 굿

Tuesday, Apr. 6,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591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성동이 이끄는 서스테이너블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이 ,역주행 신드롬의 주인공 브레이브걸스와의 협업을 통한 캡슐 컬렉션을 오픈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서울패션위크와 뉴욕패션위크에서 많은 관심을 얻은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과 브레이브걸스가 만나 진행된 작업으로,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색다른 콜라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공개되는 얼킨 X 브레이브걸스 컬렉션 라인은 밀리터리 테마를 모티브로 풀어낸 협업 디자인으로 이루어 졌으며, 군인들의 필수품에서 MZ세대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R.O.K.A 티셔츠에 브레이브걸스의 이번 협업 심볼과 함께 담아냈다.

제품은 긴팔 및 반팔티셔츠 등 8여종으로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실루엣과 소재로 공개되며 남녀노소 모두 착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선보여지며, 사전 예약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의 관계자는 “브레이브걸스와의 컬래보레이션을 통해 밀리터리 콘셉트 의상도 커머셜 한 제품과 디자인 안에 녹여내어 또 다른 브레이브걸스 신드롬을 선보일 것”으로 전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와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수익 일부는 대한민국 국군 장병을 위해 기부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