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프로스펙스, 이승기와 함께 첫 광고 캠페인 공개

Thursday, Apr. 1,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977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브랜드 모델 이승기와 함께 한 2021년 첫 번째 광고 캠페인 ‘Walk First(다시 시작)’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도전을 통해 새로움을 경험하고 성장해 나가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특히 이승기가 일상의 긍정적 변화를 위해 걸어 나아가는 모습을 통해 다시 시작하기 위한 용기와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다.

공개된 영상은 길 위에서 숨을 고르는 이승기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끝이 보이지 않는 길 위에서 출발을 준비하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광활한 자연 속 이어진 길 위로 발걸음을 옮겨 묵묵하게 걷는 모습을 담아냈다. 잔잔한 선율과 이승기의 내레이션이 어우러져 가슴 설레는 좋은 긴장감을 간접적으로 느끼게 하고, 이승기가 내딛는 발걸음은 보는 이로 하여금 응원의 메시지와 감정을 자연스럽게 전한다.

영상 속 이승기가 신고 있는 시그니처 워킹화 ‘블레이드 BX’도 눈길을 끈다. 프로스펙스 기술력의 집약체인 블레이드 BX는 새로 개발한 인솔, 미드솔과 S-Blade(에스-블레이드)를 적용한 시그니처 워킹화다. 이승기의 힘찬 발걸음을 클로즈업으로 보여주며 땅을 내디딜 때 워킹의 에너지 회복력을 높여주는 블레이드 BX의 기능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지치고 힘들었던 겨울을 보내고 맞이한 2021년 봄, 설레는 마음으로 한걸음씩 내디디며 도전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Walk First’를 주제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서 도전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응원하는 콘텐츠로 진정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