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뉴 팝업매장 "구찌 핀" 백화점 속속 등장

Today's News

< 브랜드 >

구찌, 뉴 팝업매장 '구찌 핀' 백화점 속속 등장

Wednesday, Mar. 31,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936


구찌코리아(대표 카림 페투스)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엑소 카이와 함께 한 '카이X구찌' 컬렉션으로 단장한 새로운 구찌 핀(pin)을 공개한다. 구찌 핀은 인터렉티브 디지털 지도의 핀 모양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은 팝업스토어다.

새로운 구찌 핀은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롯데백화점 인천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총 세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곳에서 전개하는 카이x구찌 컬렉션 상품은 럭셔리 패션의 관습에서 벗어나 새로운 접근 방식을 보여주고 있는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철학을 바탕으로 선별됐다.

선명한 레드 컬러의 조명과 함께 팝 소울을 담은 구찌 핀 스토어 셋업은 이번 컬렉션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나뭇가지에 매달린 그네가 있는 상상의 숲속 나무들을 비추는 듯한 조명이 로맨틱하고 매혹적인 공간을 연출한다. 방문객들은 테디 베어와 함께 하는 다양한 모험을 배경으로 한 꿈의 공간 속으로 초대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 카이 x 구찌 컬렉션은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매혹적인 댄스 그리고 개성 있는 스타일로 전 세계로부터 인기를 받고있는 엑소(EXO) 멤버 카이(KAI)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많은 사람의 소중한 단짝 친구이자 카이가 가장 좋아하는 테디 베어에 대한 애정이 가득 담겨있다. 특히 블루 컬러의 보 디테일이 돋보이는 테디 베어 모티브 디자인은 강력한 문화적 울림을 주며, 복실복실한 털 뭉치 친구 테디 베어와 인간의 우정을 조명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