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 글로벌 스포츠 '푸마'와 협업 컬렉션

    안성희 기자
    |
    21.03.29조회수 4542
    Copy Link
    삼성물산패션(부문장 이준서)에서 직수입 전개하는 '메종키츠네'가 글로벌 스포츠 '푸마'와 협업한 첫번째 컬렉션을 선보였다. 도심에 ‘여우’와 ‘푸마’가 나타나 MZ세대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콘셉트다.

    메종키츠네는 스포츠 무드의 빈티지한 푸마의 아이덴티티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클래식한 실루엣을 현대적으로 재해석, 모던한 무드를 컬렉션에 담았다. 특히 레드, 블루, 옐로 컬러 등 삼원색을 중심으로 선명하게 표현하거나 다소 톤다운되게 디자인하는 등 컬러 배리에이션을 돋보인다.

    또 메종키츠네 및 푸마의 타이포 디자인 뿐 아니라 여우와 푸마의 그래픽 자수 협업 심볼을 통해 브랜드만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메종키츠네는 트랙슈트, 티셔츠, 후디, 아노락, 밀리터리재킷, 카고팬츠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은 원마일 웨어를 출시했다.

    '여우'와 '푸마'의 만남, 그래픽 자수 심볼 등 차별화

    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MZ세대의 워너비 브랜드 메종키츠네가 지난해 ‘아더 에러’에 이어 젊은 세대들이 소유하고 싶어하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라며, “MZ세대들이 경험하고 누리고 싶어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차별화된 시도와 브랜드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슈즈 라인은 푸마의 기존 아이템 중 하나인 로마(Roma)와 랄프 샘슨(Ralph Samson)에서 영감 받은 새로운 스타일을 내놨다. 이 밖에 볼캡, 백팩 등 액세서리를 출시해 의류와의 세련된 조합을 선보였다. 메종키츠네와 푸마 컬렉션 상품의 가격은 트랙슈트 39만8000원, 밀리터리재킷 45만9000원, 티셔츠 8만9000원~10만9000원, 후디 16만9000원, 슈즈 14만9000원~18만9000원이다.

    한편 메종키츠네는 지난해 스트리트 브랜드 ‘아더에러’와 협업, 여우 심볼을 활용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여 모든 상품을 완판시킨 바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스포츠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