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랜드 키즈몰 '키디키디' 모델에 김나영 가족

Monday, Mar. 29,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688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의 키즈 온라인 편집몰 ‘키디키디’가 첫 광고 모델로 김나영과 두 자녀를 선정했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밀레니얼 맘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요즘 엄마’ 김나영이 세련된 패션 센스와 두 아이의 육아에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키디키디의 정체성과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고 말한다.  

4월 6일 진행되는 첫 캠페인 ‘키디키디 X 김나영 원픽 기획전’에서는 베이비맘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로토토베베’ ‘마망블랑’의 육아용품과 디자이너 브랜드 ‘플라키키’ ‘수아비’의 맘&키즈 커플 아이템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브랜드 ‘베베드피노’ ‘래핑차일드’의 키즈패션 상품 역시 캠페인 기간 동안 키디키디 단독 특가로 접할 수 있다.

4월 5일까지 ‘키디키디 X 김나영 원픽 기획전’의 사전 알람을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키디키디 이용권 5만 원권/10만 원권을 증정한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김나영 가족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키즈 패션과 육아용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쇼핑앱 키디키디가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향후 진행되는 캠페인을 통해 주 고객층인 30대 주부들과의 공감대를 적극적으로 형성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