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 Star Fashion >

브룩스러닝, 몬스타엑스 셔누와 화보 공개~

Thursday, Mar. 25,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064


삼성물산패션(부문장 이준서)의 러닝 전문 브랜드 '브룩스러닝(BROOKS Running)'이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와 함께 ‘글리세린 19(Glycerin 19)’, ‘글리세린 GTS 19(Glycerin GTS 19)’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두 상품을 비롯한 2021 상반기 시즌 신상품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철저한 자기관리 마니아로 알려져 있는 셔누는 브룩스러닝의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 감탄을 자아내는 한편 즐겨 찾는 러닝 코스, 러닝 중 하는 생각 등에 대한 이야기들로 콘텐츠의 풍성함을 더했다.

브룩스러닝이 올 봄여름 시즌 쿠션화 대표 모델로 선보인 글리세린 19는 글리세린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한 19번째 에디션이다. 미드솔 전체에 가장 부드러운 쿠셔닝 기술인 DNA 로프트(DNA LOFT)를 적용했고, 이전 버전 대비 미드솔을 2mm 높여 쿠셔닝을 더욱 강화하면서도 기존의 반응력과 내구성은 유지하도록 했다.

특히 올해는 글리세린의 부드러운 쿠셔닝에 혁신적인 서포트 기술 가이드레일(GuideRails)까지 접목한 안정화 ‘글리세린 GTS 19’를 처음 선보였다. 과도한 발의 회전이나 무릎, 골반의 흔들림을 막아줘 무릎 부상을 방지해주는 가이드레일 기술을 적용해 쿠셔닝과 안정화 기술을 모두 원하는 러너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송주백 브룩스러닝 팀장은 “브랜드의 타깃 고객인 2030 젊은 러너들을 대표하는 셔누와 함께 브룩스러닝의 감각적인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며 “올해는 구름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주는 쿠셔닝에 최고의 안정화 기술력까지 탑재한 글리세린 GTS 19를 처음 선보이면서 러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