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더카트골프" 단독 브랜드로 차별화

Today's News

< 브랜드 >

코오롱FnC '더카트골프' 단독 브랜드로 차별화

Wednesday, Mar. 24,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739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THE CART GOLF)’가 더 많은 브랜드를 유치하고 골프 관련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확장해 '골프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전문 플랫폼'으로서의 역량을 강화한다.

일상과 경계를 허문 웨어러블한 골프웨어 ‘퓨처레트로(FUTURETRO)’와 골프 전문 뷰티 브랜드 ‘골프 더즈 매터(GOLF DOES MATTER)’가 단독 입점했다. 퓨처레트로는 클래식하면서도 레트로 무드를 더한 일상복 겸용 골프웨어 브랜드로, 젠더리스, 에이지리스를 추구한다.

골프 더즈 매터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그룹의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로 최상의 라운딩을 위한 제품을 전개한다. 투어 프로들이 선호하는 제형을 분석해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한 촉촉한 선크림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미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 ‘팜스앤코(PALMS&CO)' '버즈오브콘도르(Birds of condor)’ 등 해외에서 입소문 난 브랜드들도 입점했다. 또한 의류뿐 아니라 골프화, 골프장갑, 헤드커버, 그리고 라운딩 입문자에게 필요한 기본 아이템들까지 한 곳에서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갖췄다.

또한 최근 코로나19여파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다양한 취미생활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홈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파이골프(PHIGOLF)’도 입점했다. 파이골프 센서를 클럽에 끼우고 파이골프 어플을 실행하면 전 세계 유명한 골프 코스들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더 카트 골프는 차별화된 상품을 확대하고 이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 활동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 액세서리 상품 입점을 지속 확대하고 골프 스타일링 콘텐트와 관련된 상품을 강화해 킬러 카테고리로 육성할 계획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