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엄브로, 축구선수 이승우와 '액티브' 컬렉션 공개

Wednesday, Mar. 24,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4705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의 '엄브로(UMBRO)'가 신규 컬렉션 액티브(ACTIVE)를 출시하면서 축구선수 이승우와 색다른 화보를 선보여 화제다. 액티브는 '어디서나, 액티브(ANYWHERE, ACTIVE)'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 속 활력을 선사해 줄 다양한 상품군을 제안하고 있다.

아노락과 피스테, 경량 바람막이, 조거팬츠 등 개성 강한 컬러로 선보인 스포츠웨어는 스트레치 소재 및 특수 항균 가공처리로 오랜 시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스포츠 슈즈 ‘커버플렉스’는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문 스포티룩의 완성을 돕는다.

엄브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포츠 슈즈 커버플렉스는 니트 어퍼소재 디자인으로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유연하고 가벼운 쿠셔닝으로 발의 피로도를 줄이고 안정성을 강화했다. 움직임이 많은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에 간편하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승우화 함께 만든 패션 화보는 엄브로만의 개성을 담은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엄브로는 "이승우가 보여준 축구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진정성 있는 모습이 신규 컬렉션의 메인 테마와 부합해 함께하게 됐다"며 "브랜드와의 환상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