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켓, 아티스트 니나 차크라바티와 컬래버

    강지수 기자
    |
    21.03.23조회수 4420
    Copy Link
    H&M그룹(CEO 헬레나 헬메르손)의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올봄 일러스트레이터 겸 작가 니나 차크라바르티(Nina Chakrabarti)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티스트 에디션 시리즈의 새로운 장을 선보인다. 그녀의 독창적이고 장난기 가득한 표현주의 스타일을 담은 협업 라인을 공개한 것.

    봄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그녀의 매력 넘치는 디자인이 담긴 티셔츠와 스웨트 셔츠, 후디, 셋업, 100% 오가닉 코튼 드레스와 따뜻한 날씨를 위한 장난스런 액세서리들로 구성했다.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우리 주변의 아름다움에 대해 애정 어린 시선으로 조명했다.

    니나 차크라바티는 비범한 것과 무심코 지나치는 것 모두에게 영감을 얻는 아티스트로, 현재 영국 남부 해안 헤이스팅스(Hastings)에 기반을 두고 활동 중이다. 인도에서 유년을 보내고 10대에 영국으로 이주했다.

    아르켓의 아티스트 에디션은 선정된 아티스트가 직접 키즈 컬렉션 디자인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는 아티스트에게는 자신의 주제를 탐구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제공하고, 아르켓이 선보이는 키즈 컬렉션에 미적 표현을 다각화하기 위해 시작했다. 이번 컬렉션은 아르켓의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약 1만 원부터 10만 원의 가격대로 제안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